스타벅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칼로리 얼마? – 존맛 리뷰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칼로리, 커스텀, 맛 평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나온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를 먹어봤습니다. 처음에는 별 기대 안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한입에 거의 다 먹을 뻔했어요. 대체로 음료는 페로로셰 초콜릿 맛이 나는데 제 입맛에 꽤 맞았습니다. 맛 평가는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목차
  1.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커스텀
  2.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칼로리, 가격
  3.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맛 평가




1.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커스텀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커스텀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단 음료를 좋아하지 않아서 오리지널 레시피로 주문했는데 조금 걱정이 되었습니다. 너무 달지 않았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걱정만큼 달콤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달달한 음료가 싫으신 분들은 모카 시럽을 줄이고 프라푸치노 시럽을 연한 시럽으로 바꾸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는 오트우유, 헤이즐넛 시럽1, 모카 시럽2을 넣은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기반 음료입니다.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커스텀을 알아보겠습니다. 커스텀 시럽의 경우 프라푸치노 시럽을 라이트 시럽으로 변경하거나 모카 시럽을 생략할 수 있습니다. 헤이즐넛 시럽을 추가할 수는 있지만 제거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베이스변경 불가하며하며 오트우유는 일반우유/저지방우유/탈지우유/두유로 대체 가능합니다.



2.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칼로리, 가격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칼로리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칼로리: 톨 295kcal, 그란데 395kcal, 벤티 480kcal. 시럽의 양이 많아서 칼로리가 높을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았어요. 일반 우유 대신 오트우유를 사용하기 때문인 것 같아요.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에는 Tall의 카페인 5mg, Grande의 카페인 10mg, Venti의 카페인 15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한 잔의 카페인 150mg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그 함량은 소량이어도 임산부, 노약자, 어린이는 참고용으로 삼아야 합니다.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가격은 톨 6,300원에 사이즈당 500원씩 추가돼 그란데 6,800원, 벤티 7,300원입니다.



3.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맛 평가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맛 평가



오리지널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를 주문했습니다. 예쁜 연녹색 음료에 모카시럽의 조화가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맛은 위에서 말했듯이 페로로쉐 초콜릿 맛이 나더라구요.

아보카도 맛은 잘 못 느꼈는데, 피스타치오와 오트밀크의 고소한 시리얼+고소한 느낌에 헤이즐넛 시럽과 모카 시럽을 첨가해서 그런가 봅니다. 오트우유 대신 일반 우유를 사용하거나 시럽을 빼면 맛이 조금 다를 수 있을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는 맛있는 시리얼과 견과류 맛에 약간의 초콜릿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음료에 있는 아보카도에 대해 역겨워하거나 부담을 가질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보카도는 호불호가 많은 과일이고, 저도 아보카도를 좋아하지 않지만 좋은 도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